[댄스&미디어연구소] 제 68회 콜로키움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무용콘텐츠 확산 전략 - 이자헌"

 

[댄스&미디어연구소] 제 68회 콜로키움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무용콘텐츠 확산 전략 - 이자헌"

2025-12-02
조회수 11

안녕하세요?


 

댄스&미디어연구소가 주최·주관하는 제 68회 콜로키움이 개최됩니다.


 

일시2025년 12월 19일 금요일 오후 7시


 

진행: 댄스&미디어연구소 YouTube(www.youtube.com/@danceamedia)를 통해 영상 게시 예정


 

주제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무용콘텐츠 확산 전략

 
 
 
 
 

         본 발표는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무용콘텐츠가 관객과 만나는 과정을 폭넓게 살펴보고, 

         관련 연구의 전반적 흐름을 통합적으로 조망한다. 또한 기존 논의들을 바탕으로 

         무용마케팅이 나아갈 방향을 넓은 관점에서 제안한다.

  

발표자이자헌 (단국대학교 무용과 강사, (주)컬러풀 대표이사)
 

        이화여대 무용과 학사 및 동대학원 무용학 석사
        단국대학교 문화예술학 박사
        단국대학교 무용과 무용이론 강의
        (주)컬러풀 대표
        문화예술·영화·공연 분야 콘텐츠 마케팅 연구 및 실무
        AI 기반 마케팅 플랫폼 CUFIT.AI 개발 및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