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판야무] 무용수 모집
안녕하세요. 춤판야무입니다.
춤판야무는 2022년 12월 29-31일까지 아르코예술극장 소극장에서 신작 <Work>를 공연합니다. 이에 같이할 무용수(1명)를 찾고 있습니다.
현재 3명의 출연자는 섭외된 상태입니다.
연습기간
7월~8월13일까지 주2회 / 9월~11월 주4회 / 12월 주5회
연습기간이 깁니다.
7~8월은 서로 대화나 리서치를 하는 시간으로 작품과 관련된 것들을 연구해 볼 예정입니다. #우연, #일, #정의를 키워드로 책의 한 챕터, 이미지, 영상을 보고 서로 대화하거나 움직임을 연구해 보는 시간입니다.
사실, 7-8월은 아무말대잔치/ 아무움직임대잔치의 시간이라고 할 수 있겠죠.
9월부터는 무대형상화를 위한 연습입니다. 신체 움직임, 소품을 사용한 움직임을 찾아가면서 작품을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노래도 좀 배워볼까 합니다.
<Work>는 서울문화재단 창작지원금으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공연 출연료는 책정 중에 있습니다.
춤판야무는 안무, 무용수, 제작진 개런티를 모두 똑같이 책정합니다.
춤판야무는 단시간의 연습을 통한 성급한 결과를 만들어내는 제작환경을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작품의 개수나 결과보다 과정을 중요시 하려합니다. 과정에서 서로가 예술적으로 영향을 주고받으며 성장하고 그 과정 속에서 충만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6개월간의 제작방식을 제안합니다.
춤판야무 <Work>에 관심 있으시면 아래사항을 진행하여 메일 주십시오.
1. 개인프로필_[자유양식, <Work>를 참가하려는 생각(이유, 계기...)]
2. <일-노동>, <우연>, <정의>를 주제로 3~5분 정도의 움직임을 촬영한 영상_[촬영장소는 어느 곳이든 상관없습니다.(연습실, 집, 공원, 놀이터...)]
5월22일까지 두 개의 자료를 goldbs95@naver.com 으로 보내주십시오.
검토 후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이후 춤판야무 연습실에서 워크샵 진행 후 같이할 분을 결정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위 메일로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