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전문무용수지원센터 공고 2017-01호
입 찰 공 고
재)전문무용수지원센터는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무용수 및 무용단의 현황, 무용수의 교육과정, 경제 활동, 창작예술 활동, 삶의 질과 관련한 실태를 파악하여 무용수만이 지닌 창작예술 활동과 생활의 어려움을 개선지원할 수 있는 정책 방안 모색과 지원제도 개선에 활용하고자 합니다.
1. 입찰 개요
∘ 사 업 명 : 2017 전문무용수 실태조사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7년 11월 30일
∘ 용역금액 : 금 48,000,000원(부가세 포함)
∘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임 ※ 면세사업자 유의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 시 가격 협상이 완료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 후 계약 체결함 |
2. 입찰일정
∘ 공고기간 : 2017년 5월 24(수) ~ 6월 14일(수)
∘ 접수기간 : 2017년 6월 14일(수) 18:00까지
∘ 제출방법 : 직접 제출
∘ 접 수 처 : 서울시 종로구 동숭길 122 동숭아트센터 502호 (재)전문무용수지원센터
∘ 제안서 심사 : 2017년 6월 19일(수) 오후 4시 30분
서울시 종로구 성균관로 4길 19 동숭비지니스센터 1층 DCDC DanceStudio 마루
3. 제출서류
※ 제안설명회(PT) 시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설명자료 배포
구분 | 제출서류 |
기술평가 관련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서 7부 3. 용역실적확인서 또는 매출증빙서류 ※기술심사를 위해 제출한 실적결과물에 해당하는 확인서 또는 증빙서 4. 기타 각종 증빙서류 - 국세 완납증명서 1부 -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과업과 관련한 용역 실적 결과물(제출 가능 경우) ※ 이외 별도로 업체 소개자료(포트폴리오 등) 제출 가능 | |
가격평가 관련 | 1. 입찰서 1부 2.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보험 3. 금액산출 근거표(입찰서와 함께 첨부) |
기 타 | 1.공동수급인 경우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 합의각서1부 - 공동수급 구성원의 사업자 등록증사본 각 1부 2.청렴계약 이행각서1부(필수) |
4. 제출방법
∘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을 날인한 후 공문으로 직접 제출
∘ 제출기한 내에 제출된 제안서만 접수
∘ 제안된 내용의 검토를 위해 필요시 추가자료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5. 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일반기업 또는 공공기관의 유사용역을 독자적으로 수행한 실적이 있는 기관
∘ 공고일 현재 최근 3년 간 단일계약 건으로 표본규모 1,000개 이상의 대인면접조사 2회 이상 실적이 있는 전문조사업체
※ 표본규모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 공고일 현재 법정관리·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정부기관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6. 사업자 선정방식
∘ 공개 경쟁 입찰 후 협상에 의한 계약
- 제안업체의 Presentation 후 평가
∘ 기술평가 80%, 입찰가격평가 20%로 반영하여 고득점자를 우선대상협상자로 지정
※ 평가방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7. 제안서 작성 지침
※ 제안요청서 참조
8. 제안관련 문의처
∘ 담당자 : (재)전문무용수지원센터 R&D 사업팀 실태조사 담당자
∘ 전 화 : 02-720-6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