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_2017 전문무용수 실태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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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_2017 전문무용수 실태조사

2017-05-23
조회수 15

(재)전문무용수지원센터 공고 2017-01호




입    찰    공    고




)전문무용수지원센터는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무용수 및 무용단의 현황, 무용수의 교육과정, 경제 활동, 창작예술 활동, 삶의 질과 관련한 실태를 파악하여 무용수만이 지닌 창작예술 활동과 생활의 어려움을 개선지원할 수 있는 정책 방안 모색과 지원제도 개선에 활용하고자 합니다.

 

 

1. 입찰 개요

사 업 명 : 2017 전문무용수 실태조사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71130

용역금액 : 48,000,000(부가세 포함)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 협상에 의한 계약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임

면세사업자 유의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 시 가격 협상이 완료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 후 계약 체결함

 

2. 입찰일정

공고기간 : 2017524() 6월 14()

접수기간 : 2017614(수) 18:00까지

제출방법 : 직접 제출

접 수 처 : 서울시 종로구 동숭길 122 동숭아트센터 502()전문무용수지원센터

제안서 심사 : 2017619(수) 오후 4시 30분

                         서울시 종로구 성균관로 4길 19 동숭비지니스센터 1층 DCDC DanceStudio 마루

 

3. 제출서류

제안설명회(PT) 시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설명자료 배포

구분

제출서류

기술평가

관련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제안서 7

3. 용역실적확인서 또는 매출증빙서류

기술심사를 위해 제출한 실적결과물에 해당하는 확인서 또는 증빙서

4. 기타 각종 증빙서류

- 국세 완납증명서 1

- 지방세 완납증명서 1

- 법인인감증명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과업과 관련한 용역 실적 결과물(제출 가능 경우)

이외 별도로 업체 소개자료(포트폴리오 등) 제출 가능

가격평가

관련

1. 입찰서 1

2.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보험

3. 금액산출 근거표(입찰서와 함께 첨부)

기 타

1.공동수급인 경우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

- 합의각서1

- 공동수급 구성원의 사업자 등록증사본 각 1

2.청렴계약 이행각서1(필수)

 

4. 제출방법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을 날인한 후 공문으로 직접 제출

제출기한 내에 제출된 제안서만 접수

제안된 내용의 검토를 위해 필요시 추가자료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5. 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일반기업 또는 공공기관의 유사용역을 독자적으로 수행한 실적이 있는 기관

공고일 현재 최근 3년 간 단일계약 건으로 표본규모 1,000개 이상의 대인면접조사 2 이상 실적이 있는 전문조사업체

표본규모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공고일 현재 법정관리·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정부기관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6. 사업자 선정방식

공개 경쟁 입찰 후 협상에 의한 계약

- 제안업체의 Presentation 후 평가

기술평가 80%, 입찰가격평가 20%로 반영하여 고득점자를 우선대상협상자로 지정

평가방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7. 제안서 작성 지침

제안요청서 참조

 

8. 제안관련 문의처

담당자 : ()전문무용수지원센터 R&D 사업팀 실태조사 담당자

전 화 : 02-720-6202